Hoon222y

[문제해결] MapViewLocationManager: init failed 본문

개발 /우리 지금 만나

[문제해결] MapViewLocationManager: init failed

hoon222y 2017. 11. 22. 00:44

 다음 API 가이드에 있는것처럼 코딩을 하였는데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지도 화면이 나오지 않고 하얀색 화면만 나오는 문제가 발생하였다. 열심히 Log 파일을 뒤져보던 결과 MapViewLocationManager: init failed 이라는 오류가 있다는 것을 찾을 수 있었다. 또한

1
mali_winsys: EGLint new_window_surface(egl_winsys_display*void*, EGLSurface, EGLConfig,
egl_winsys_surface**, egl_color_buffer_format*, EGLBoolean) returns 0x3000,  
[1440x2240]-format:


cs


라는 오류 또한 찾을 수 있었다. 열심히 삽질을 하다가 결과를 찾게 되었는데 나는 Key를 입력하는 곳에 당연히 네이티브 키를 입력 하였다. 이것이 문제였다. 

 

분명 네이티브 키에 대한 설명으로 "ios/android SDK에서 API 를 호출할 때 쓰는 키 입니다." 라고 적혀있었기 때문에 사용했는데 이 키를 REST API KEY를 사용하였더니 해당 문제가 해결이 되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