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n222y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후기 본문

자기계발/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후기

hoon222y 2017. 11. 18. 15:02

취준이라는 핑계로 포스팅을 미뤄두다가 주말이라서 사진을 정리해보았다. 



 아침 10시쯤에 일어나 집결장소였던 송도로 발걸음을 옮겼다. 집합장소까지 가는 가로등마다 사진처럼 성화봉송의 시작과 축제를 알리는 .. 뭔가 들떠보이는 도시의 느낌이었다. 송도 컨벤시아에 들어가는데 많은 기자들이 있었는데 알고보니 성화봉송의 첫날이라서 무한도전 멤버들과 수지님도 성화봉송을 한다고 했는데 그거때문인것 같았다. 

 

송도 컨벤시아는 컸고, 날씨는 좋지 않았다. 비가 올까 걱정했지만 막상 우리가 성화봉송할때는 더울정도로 날씨가 좋았다. 컨벤시아 안으로 들어가니 많은 사람들이 북적북적이고 있었다.  

    


표지판을 따라서 내가 해당된 KT 주자 부스로 향했다. 그러던 도중에 무한도전 촬영을 포착!! 


우아 우아 하면서 열심히 구경했다. ㅎㅎ 그리고 ... 열심히 기다리고 기회를 포착하던 중에 

 

수지님과 찰칵 


 유느님과도 찰칵 ! 양세형님을 제외하고는 무도 모든 멤버들과 사진을 찍었다 !!  YOLO ~~!!! ㅇ.ㅇ그리고 최종으로 ... 

 


 성화봉송 첫날 대한민국 31번 주자로 성화봉송 완료!!! 뜻 깊은 경험이었고, 정말 오래 기억에 남을듯 하다 ~~ 

 이만 간략한 성화봉송 후기 끝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