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n222y

어플 Ver 1.0 등록 본문

개발 /듣는 악보 - Lisic

어플 Ver 1.0 등록

hoon222y 2017. 1. 17. 16:34

하였다 . 등록 . 되었다 .Develop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그마치 $25를 주고 등록을 해버렸다. 그리고 .. 참지 못하고 .... App도 등록하였다!!!!!


물론 지금  update 할 부분, 개선사항 , 디자인 등 부족한 점이 많은 Ver1.0 등록이지만 뭔가 등록을 한 다음 계속적으로 개선하면서 개발을 하고 싶어져서 .. 오늘 일단 무작정 올렸다.   ^오^


오늘 빠르게 등록하기 위하여 스타벅스에 앉아 어플 Icon 및 이름을 생각하느라 ... 시간을 좀 썻던 것 같다.

물론 상업적인 용도가 없긴 하지만 이미지 불펌했다가 ... 괜히 큰일 날 것 같아서, 그리고 뭔가 처음이라서 그런지 내가 다 해보고 싶었다.(물론 등록하고 난 다음 아이콘 보고 .... 이래서 협업을 하는구나 ... 디자이너가 왜 필요한거구나 ... 라는 걸 뼈저리게 느끼긴 하였지만 ㅋㅋ...)


저 책 뒤에 내가 만든 이름이 있는데 ... 음 .. 아직은 너무나 너무나 부족한 버전이라서 비밀로 해놔야곘다 .. 나중에 2.0 정도 되면 그때는 여기저기 알리고 다녀야지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