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n222y

도장을 주문했다. 본문

자기계발/끄적거림 & 일기

도장을 주문했다.

hoon222y 2018. 2. 3. 17:00


예전부터 캘리그라피 할 때 도장을 가지고 싶었는데 미루다 미루다 지금까지 미루게 되었다. 한때 C . hoony 라고 직접 손으로 적었었는데 시간이 지나 지금 보니까 오그라드는 (이상한) 느낌이 들어서 ㅋㅋㅋ... 오늘 뭔가 뽐부가 오길래 바로 결제하였다. 도착까지 4~7 일 정도 소요가 된다고 한다. 그 기념 오늘 캘리 끄적인거 ... 



눈을 뜨면 온갖 감정이

나를 휘감는다


감정에 구속된 나는

너와 함께 존재한다


나의 행복보다

우리의 행복이 중요해진다


이순간 나는,

내가 사랑하는

너를 위해

반드시 존재해야 한다.


내 존재의 이유는

내가 아닌 너에게

있다는 생각을 한다.


그래서 나는 너에게

"사랑한다" 말한다. 


페북에서 뒤적뒤적 하다가  '고려대학교 대나무숲'에 누군가 적어둔 글귀가 이뻐서 볼펜으로 적었다. 볼펜 캘리는 오랜만이라서 확실히 서체가 익숙한 느낌은 안든다는게 아쉬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