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n222y

Android App 제작 공부하기(4) - 삽질은 ing 형~ 본문

개발 /듣는 악보 - Lisic

Android App 제작 공부하기(4) - 삽질은 ing 형~

hoon222y 2017. 1. 3. 14: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삽질은 어제 오늘 진행중 ing!!!


서버와 DB에 대한 개념이 없이 접근한것이 잘못인듯 ... ㅋㅋㅋㅋ

1) firebase는 backend작업을 할 방법을 찾지 못하겠다 가 첫번째.

2) google cloud platform은 60일뒤 꺼짐은 물론 나머지 오픈 코드를 못찾아서 문제 .. ㅋㅋㅋㅋㅋ


위의 사진과 같은 방법으로 어플자체에서 서버로 보내고 서버에서 작업 후 업로드르 하고싶은데 서버코드가 어떤형식으로 만들어져야 할 지 감이 안오는 상황이다 ㅋ..


js와 mysql로 다시 접근을 해야하는것인가.... 다음은 이 방법에 대해 해결해 보도록 하겠다. 

Comments